Mifold 마이폴드 초소형 휴대용 주니어카시트입니다. 해외여행 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사용연령 조건만 맞다면 여행중, 카풀, 택시 이용 시 무거운 카시트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실제로 단속사례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카시트 미착용 시 과태료가 6만원입니다.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의 안전 기준을 통과했다는 KC인증마크가 있고,

유럽 연합의 ECR R44/04, 미국의 FMVSS 213, 캐나다의 RSSR 안전기준을 모두 통과한 정말 안전한 카시트입니다.
※ ECE R44/04란 유럽의 대표적인 안전기준으로, Group 0(신생아 단계)부터 Group 3(12세, 36kg)까지의 모든 단계를 대상으로 하는 까도롭기로 유명한 테스트입니다.

 

[사양]

소재 : 알루미늄, PP, POM

※ 항공기 등급의 에어크래프트 알루미늄 소재로 안정적이고, 폴리에스테르 시트로 내구성이 좋습니다.
사용연령 : 만 4세 ~ 12세
사용가능체중 : 15kg 이상
사용가능신장 : 100cm 이상
제품무게 : 750g

파우치 : 별매

 

한국 전용 정품은 박스가 한글화 되어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의 색상은 Perfect Pink 입니다. 둘째 용으로는 Denim Blue을 구매할 까 생각 중입니다. ㅎ

01

[제품 사이즈]
> 접었을 때
넓이 24cm x 높이 12cm x 두께 4cm

※ 부피가 작아서 보관이 용이하며, 골반 넓이에 맞춰 넓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펼쳤을 때
가로 37.5cm x 세로 24cm

012

 

제품 뒷면에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의 안전 기준을 통과했다는 KC인증마크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을 요약하면 벨트 고리를 양 옆으로 넓혀서 좌석에 놓고 양쪽 벨트 고리를 걸어주고 안전벨트 버클을 결착합니다.
그리고 어깨쪽 클립을 결착합니다.

아이에게 성인용 안전벨트를 채우게 되면 목과 복부에 압박을 주기 때문에 사고시 목조임이나 복부압박을 받게됩니다.
마이폴드는 아이에 맞춰 안전벨트를 내려주기 때문에 목조임, 복부 압박에 대한 위험이 없습니다.

 

보통은 승용차 뒷자리에 카시트를 2개 사용하다보니, 성인 1명을 태울 수 없었는데, 가운데 좌석에 마이폴드를 사용하면 성인 1명을 태울 수 있어서 요긴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