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3월에 갤럭시 탭프로S를 구입하여 사용하였는데,
평상시처럼 화면 출력이 안 되고 발열이 느껴진다면 뒷면의 생산 일자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16년 2월 생산제품은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8월 한 달 동안 발열을 동반한 먹통증상이 3번째 발생했을 때 뭔가 이상하다고 느껴졌고,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메인보드를 교체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AS센터를 가서 기사님께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는 것 같으니 교체해달라고 얘기했는데
내부적으로 전달받은 사항이 없다며 불쾌해하시더군요.
(뭘 알고 메인보드를 교체해달라고 하느냐고 생각하신듯싶네요...)
잠깐 만져보고 이상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며 그냥 가져갈 것인지 공장에 보낼 것인지 물어봐서
공장에 보내서 확인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태블릿을 열어보려면 열을 가해야 한다고 액정보호 필름을 뜯어야하며, 무료로 드릴 수 없다고 얘기하더군요.


아무튼 결과는 메인보드를 교체해서 받았습니다.
그리고 AS센터는 액정보호필름을 무료로 줄수 없다고 하였으나
공장에서 액정보호필름을 붙여서 보내줬네요 ^^

댓글
공지사항